자유투어 로고

• 법인/단체02-3455-0011

평일 (전문상담) : 09:00~18:00

주말/공휴일 (당직상담) : 09:00~17:00

당직 상담시간에는 전문상담사 또는 기존에 통화하셨던 상담사과 연결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자유투어 여행후기 상세페이지

여행후기

• 최성래 가이드님 과 즐거운푸켓여행 ! (8/1-8/5)

작성자   임*솔

등록일  2019-08-06    조회수  271

• 지역해외여행동남아>푸켓
    • 여행상품-
  • 안녕하세요! 어제 밤에 귀국해서 늦잠 푹자고! 이제일어나서 여행후기를 적고있습니다.

저는 커플여행을갔는데요! 남자친구가 첫 해외여행이라 조금더 신중하게 알아보고 있었는데요!

워낙둘다 극성수기라 비용적인부분도그렇고 패키지를 갈지 자유여행을갈지 엄청고민중이였거든요!

남자친구 첫해외여행인데 첫인상이 안좋아버리면 앞으로 나랑 해외안가봐줄까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벽해야했어요!

(여자분들은 무슨느낌인지 아시겠죠~~~~~?)

패키는 요즘에 많은 편견이있잖아요 가격이비싸고 상품을 강매하고 이런것들?

저는 근데 그런것보다 한팀이 되서 여행하는 패키지같은경우 가장 중요한건 가이드님과 어떤일행을 만날까

좋은팀을 만나야 정말 즐겁고 기억에 남는여행이되는거니까요ㅠㅠ!

저희는 하루를 버리는 느낌의 밤비행기가 싫어서 6시20분 출발 티웨이항공을 타고 8월1일 출발!

비행기시간이 6시간정도라 걱정했는데 영화보고 밥먹고 자다 보니까 금방가던데요?ㅎㅎ

도착해서 현지가이드님 잉을 만나구 드디어! 저희 가이드님 최성래가이드님을만났는데요~~

인자한아빠같은 웃음으로 첫인상이 너무좋았어요 기분좋은말도해주시고

가이드님이 아는 푸켓의 정보라던지 현지생활 습관등 다양한 정보를 공유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저는 자유여행도 가보고 패키지도 여러번가봤는데 항상 다른 가이드님들은 차에서는 조용하고 기념품샵가면 말을많이하셔서

유익한정보는 많이 못들었었거든요! 근데 최성래 가이드님은 그반대로!우리가 궁금해하는것들~ 사원에 가면 사원에대한 정보들과

다양한 섬투어 ! 푸켓도 섬들이 굉장히많은데 선택해서 구경할수있다면서 핸드폰에 저장되있는 지도와

각 섬의 특징들을 잘설명해주셨습니다! 저희는 원래 푸켓하면 제일기대하고왔던게 스킨스쿠버와 물놀이!!!

하지만 ㅠㅠ남자친구가 오기 5일전에 손 수술을갑자기 하는바람에 물에관련된건 다빼야했죠..ㅠㅠ

제일속상했어요 ㅠㅠㅠㅠ거의 모든 일정을 다빼야 하는거니까요!!!!ㅠㅠ 그래서 아예 선택관광 생각했던거 다뺄생각으로갔거든요

남자친구도 엄청미안해하는데 저까지 막 시무룩하면안되니까 ㅠㅠ 여행도 가서 그냥 호캉스하자는생각으로갔는데

최성래 가이드님이 물안튀는 선택관광부터 ~여자친구는 그래도 물놀이좀해보는게낫지않겠냐 이래서 저혼자 ㅋㅋㅋㅋ스노쿨링 엄청열심히하고 남자친구는 저사진찍어주고! 상상도못한일인데 자세히 설명해주신덕분에

팡아만 제임스본드섬 카약~부터 요트~ 다타고 다 즐기고 와서 너무 행복합니다!

아! 꿀팁은! 저희는 그 다들아시겠지만 요트에서 현지분들이 카메라 들고 찍어주시는 사진들.. 다싫어하잖아요...

포토샵도안되고...안이쁘고... 그래서요트서만찍고 나중에 사진을 받았는데...와.. 너무이뻐요!!!!!

더찍어주신다했을때 여러분들 꼭꼭 많이찍으세요!! 우리가 찍은 사진중에 제일 인생샷이 나와버렸어요!!!!!!!!

아 그리고 돌아오는길에 낚시도 했는데 저랑남자친구는 중도포기~~~~~ 잡았다고하고 들었는데 커다란 돌맹이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아 회도 못먹겠다 완전포기하고 누워있는데 가이드님이 현지분들이잡은거 맛보라고

저희꺼를 가져다 주신거있죠 너무감동감동... 회에 눈이 멀어서.. 가이드님한점을 안드렸어..죄송해요....하하하하하 ^0^,,

물놀이도 다 즐기고~~~~너무행복한 여행만들어주신거같아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최성래 가이드님! 맛있는거를 사드렸어여해는데....ㅜㅜ 딸랑구생일이라 시간뺏을수도없고 너무 아쉬웠어요

다음에 남치니랑 손다 낫고 스킨스쿠버 배우러 놀러갈게요! 건강하시구요! 이번여행 너무감사하고 사랑합니다!!!!!

• 답변
    안녕하세요 자유투어 입니다.
    등록일  2019-08-06 16:16

안녕하세요 고객님 자유투어입니다.

다녀오신 여행이 만족스러우셨다니 기분이 좋습니다.

앞으로 더욱 더 발전하는 자유투어가 되겠습니다.

올려주신 글을 현지 가이드분께 전달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