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투어 로고

• 법인/단체02-3455-0011

평일 (전문상담) : 09:00~18:00

주말/공휴일 (당직상담) : 09:00~17:00

당직 상담시간에는 전문상담사 또는 기존에 통화하셨던 상담사과 연결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자유투어 여행후기 상세페이지

여행후기

• 홍콩여행 너무 좋았어요

작성자   노*경

등록일  2018-01-09    조회수  441

• 지역해외여행중국>홍콩/마카오
    • 여행상품-
  • 결혼 5년차... 홍콩을 가게될줄 몰랐습니다

시누이와 함께 으쌰으쌰해서 아이들을 시어머니와 신랑에게 맡긴후 가게된 홍콩은 남달랐습니다.
    기대는 사실 안했고 패키지 투어인데다 밤비행기로 홍콩가서 돌아올때도 새벽 1시 비행기로 인천에 도착하는 일정이었기 때문에 체력전이다고만 생각했습니다.
    밤늦게 도착한 홍콩공항에서 맞이해주신 장민기 가이드님과 함께 버스를 타고 호텔로 이동하면서
    아 내가 홍콩에 왔구나를 실감할수 있었습니다.
    다음날 웡타이신 사원,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 헐리우드거리, 소호거리, PMQ 등등
    알찬 하루를 보내고 멋진 홍콩야경을 실제로 보니 너무 좋더라구요
    아이들 생각하나도 안나더라구요 ^^

그리고 열정적인 민기 가이드님 설명덕에 홍콩 제대로 알고 간거 같아요
    무작정 예약하고 떠난 홍콩여행이라 홍콩에 대해 별로 알아보지도 못하고 갔거든요
    유래에서부터 다양한 에피소드들 들으면서 이동하는시간이 즐거웠답니다~^^

반나절 자유 일정은 홍콩 빅버스도 타보고, 하버시티에서 야경을 즐기며 쇼핑도 하고 느긋한 시간을 보냈답니다

다음에도 자유투어 애용해야겠어요~~^^ 가이드님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ㅎ